티스토리 뷰

여행

런던 뮤지컬 싸게보는 꿀팁!

숀부크 2018. 12. 29. 08:15


런던여행에서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 중의 하나가 뮤지컬을 보는 것이다. 그런데, 이런 공연이 비싸다. 하지만 싸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몇가지 있는데, 가장 대표적인 것이 TKTS를 방문하는 것이다. 뮤지컬 마다 소수의 좌석은 20-30 파운드 정도로 싸게 구매할 수 있는데 그것을 판매하는 곳이 이곳이다.



우선 위치는 레스터 스퀘어 (Leicester Square)에 있으며, 구글맵에서 TKTS라고만 검색해도 나온다. (주소: The Lodge, Leicester Square, London WC2H 7DE 영국)

일반적으로는 월-토: 오전 10시, 일: 오전 11시에 문을 여는데, 그날의 싼 티켓을 구하기 위해서는 조금 일찍 가서 줄을 서는 것을 추천한다.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. (https://officiallondontheatre.com/tkts/)



내가 저 부스를 지나갔을 때는 평일 정오 정도였는데, 줄을 선 사람이 50명 정도 있었고, 유명한 뮤지컬은 모두 판매되어 없었다. 특히 라이온킹, 맘마미아, 오페라의 유령 티켓은 보이지 않았다. 따라서 일찍 가서 줄을 서는 것을 추천한다.



TKTS 홈페이지에 가 보니 New Year Sale도 진행되고 있었다. 1월에 가는 여행객이라면 이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다.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